청주유명한점집 발해신궁 "2020경자년 말띠운세"
안녕하세요.
청주유명한점집 발해 신궁 하늘도령입니다.
비가 그치긴 했지만 아직 구름이 걷히지 않아 습하고 흐립니다.
내일도 많은 비가 예보되어 있으니.. 우산 꼭 챙겨서 나가시길 바랍니다.
이번시간에는 2020년 경자년 말띠 운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● 31살(경오생) 말띠
주관이 뚜렷하여 극기와 인내의 정신으로 정진해 나갈 수 있는 한해라 보여집니다. 그리고 매사에 침착성을 잃지 말고 차근차근 순서를 밟아 나가다 보면 부와 명예가 함께 할 것입니다.
3.4월 이동운이 강하게 비치는 형국인데 여행을 간다거나, 직장 혹은 사업에서 먼곳으로 자리를 옮겨봐라 하는 운세입니다.
또한 새로운 성과를 이뤄 재물적인 부분은 상승운에 속한다 볼 수 있겠고요. 애정운에 있어서는 나의 주장이 앞설 수 있겠으니 조금은 자숙하는 시간이 필요하겠다 보여집니다.
● 43살(무오생) 말띠
지금까지 어렵고 힘들었던 시간이 많이 있었다고 보여지는데요.
올해는 겹겹이 쌓였던 답답함에서 풀려나는 형국입니다.
예를 들어 뜨거운 여름에 솜이불을 덮고 있었다면 얼마나 숨 막히고 답답하겠습니까 그러나 이제 솜이불이 꼭 필요한 시절이 오고 있다는 겁 니다
비록 별 필요 없었다 생각되었던 나의 재주와 능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겁니다.
재물적인 부분으로 보자면 나갔던 돈이 들어오는 형국이며, 쌈짓돈이 복돈으로 변하는 형국이니 참으로 괜찮은 운세라 보여집니다.
부부운에 있어서도 깨어졌던 하트가 다시 붙는 형상이니 올해는 부부간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겠다 보여집니다.
다만 건강적인 부분에서 걱정되는 부분이 있으니 가벼운 운동이 보약이 될겁니다.
● 55살(병오생) 말띠
조금 답답해 보이는 형국입니다.
여기저기 왔다갔다 움직임은 많은데 그닥 눈에 띄는 성과가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.
엎친데 덮친격으로 충돌수에 사고수등 올해는 이것저것 맘에 드는 것이
별로 없어보입니다.
그러다보니 마음 둘 곳은 없고 잘못하면 나태와 방황의 늪에 빠져들 우려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.
올해 55세 (병오생)말띠 여러분들은 믿건 안믿건 저희같은 사람들 좀 찾아 다니면서 비방이라도 좀 해보시라 권하고 싶은 심정입니다.
뭐 그렇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실 필요는 없겠지요.
어차피 운세라고 하는건 늘 곡선을 그린답니다.
마치 우리내 인생처럼 말이죠
오르막길이 있으면 내리막길이 있고 내리막길 있으면 오르막길이 있다는 겁니다.
다만 내리막길일때는 매사 주의좀하고 몸을 사리다 보면 오르막길이 시작 될 수 있다는 거죠
그렇다면 지금 시점에서 볼 때 사업하는 분이라면 확장을 한다거나,
섣부른 투자는 금하시는게 좋겠고요, 직장인이라면 열 받는 일이 있다 하더라도 꾹 눌어 참으시고, 섣부른 이동은 하지 않게 좋을거구요.
부부지간에는 좀더 이해하고 배려하는 지혜가 하겠다 보여집니다.
그러나 8월 중순경부터는 다시 상승운이 시작되니까 몇 달간만 복지부동의 자세로 임하신다면 별 문제 없겠다 보여집니다.
● 67살(갑오생) 말띠
시련의 세월을 가고 포근한 봄을 맞이하듯이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형국이네요. 계획하고 추진했던 일들이 서서히 풀려나가는 운세입니다.
중반으로 갈수록 재물 부분도 안정적이고, 자손과의 화합도 잘 이루어 지는 형상입니다.
다만 건강부분에서는 낙상수로 인해 골절상이 염려됩니다.
또한 여행을 하실 때 원거리 여행보다는 근거리 여행을 권해드리고 싶네요.
오늘도 2020경자년 말띠운세에 대해서 이야기 해봤습니다.
오늘 하루도 화이팅!!
즐거운 주말 보내세요~~